Menu

죽음에 관하여 다운로드

  • Uncategorized

그것은 다른 수준의 수에 화려한 영화-연출 우수, 카메라 작업과 사진이 매우 좋다. 특수 효과 시퀀스는 정말 좋은 작업입니다. 그들은 모두 laymen 하지만 배우는 좋은 일을 했다. 나는 정말 나쁜 소년 바그너와 아주 좋은 카 렌을 좋아 했다. 머리 순서는 야생입니다. 이 영화에는 몇 가지 폭력이 있지만 모든 것이 이야기와 함께 실행 됩니다. 그것은 모두 나에 게 의미가 있습니다. 여분의 영상은이 영화와 제조 업체에 대 한 배경 정보를 많이 매우 흥미 롭 다. 사람들은이 영화가 얼마나 좋은 지에 대해 말하고 싶은 말을 하지만 결과는: 꽤 좋은 엔터테인먼트, 액션 포장, 뛰어난 점수! 가 서 임대 또는 그것을 구입, 그것은 가치가 있다! 좋은 직업, 얘 들 아! 적어도 나는 게임의 제목이 지금 무엇을 의미 하는지 알고 있다. 미안 하지만이 게임도 아니다. 사람들이 재능 있는 인디 개발자 들에 의해 일부 무료 공포 게임을 찾고 있을 때 이것은 그들이 찾고 싶은 마지막 것입니다. 나를 웃 고, 나를 웃게 만든, 더 무엇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A +는 오늘 내 3 임의의 공포 게임 비디오에서 게임을 하 고 나는 그것을 사랑 하 하, 그 짧은 것을 기대 하지 않았다 하지만 와우 결말은 재미 있었다! 하 하 그것은 단지 나 한 번 무서 워 정말 재미 있었다;) 나는이 게임이 이제까지 가장 좋은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해요! 내 비디오 체크 아웃: 당신이 생각 하는 경우 여전히 재미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qJk1LPyT9aiZP71iyMipog?sub_confirmation=1 사상 가장 무서운 게임!!! : OOOO 내 부츠에 삐 걱! YEEhaw 호이에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꽤 짧은 하지만 재미 있는 게임 이었다,이 게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당신이 더 큰 게임 원인으로 그것을 켤 수 있습니다 희망 나는 확실히 그것을 자신을 재생 합니다! 🙂 짧고 재미 있고 소 름 끼치는 LMAO, 진정한 걸작! 어리석은 작은 공포 게임! 확실히 그것을 확인 합니다.

안녕!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합니다. 미안 하지만 난 내 게임에 대 한 리 마스터에 관심이 아니에요. 이 작은 게임은이 할로윈을 축 하 하기 위해 이틀만에 만들어졌다. 젠 장… 내가 말할 수 있는 모든, 나는 내 인생에서 게임에서 “무서 워” 적이 있다. 내 친구에 게 명예, 난 정말이 게임을 즐겼다.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어요! -코딩, 음악 사운드 효과에 의해: 알베르토 나 바로 @forameuss 자신의 사이트에서 IMDb의 평가를 공유 하 고 싶으십니까? 아래 HTML을 사용 합니다. 미친 권리. 나는 내가 이것을 사랑 하 하 하는 2 개월에도 변경 된 얼마나 다시 그것을 보았다 때까지 깨닫지 못했다. 좋은 작은 게임 얘 들 아. 이 같은 더 재미 있는 공포 게임을 한 경우에 당신은 어딘가에 큰 얻을 것 이다! IMDb 등급 플러그인을 사용 하려면 등록 된 사용자 여야 합니다. 죽음의 여행은 …

꽤 여행. 짧고, 무서운, 좋은 공포 펀치 라인을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의 두 번째 게임 btw) 아픈이 게임을 unrealengine를 사용 하 여 리 마스터링, 그것을 위해 기다릴 같은 사람들을 scarin 없습니다.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픈 내 채널에 오래 된 비디오에 대 한 이것에 대 한 크레딧을 제공, 오늘 다시 그것을 건너 왔어요. 나는 나의 개발의 일부 이기 때문에 내 오래 된 비디오, 덕분에 얼마나 많은 iv가 변경 깨닫게 만든 나는 trippin. 나는 Im trippin 생각 합니다. 썸 바디 trippin. 오…

게임에 감사 드립니다! 나는 정말 그것을 즐겼다. 재미! 오스카 상으로 빛나는 전설 속에서, 세트에서 자 켓을 스 와이프 하 여, 데니스 Quaid는 잊을 수 없는 이야기를 우리에 게 선사 합니다. 파 렴 치 한 뱅 커 헤 르만 바그너가 협박과 살인 수단으로 강력한 다국적 소프트웨어 회사 Scynetech를 점령 한 후, 그는 그의 거칠은 꿈을 실현 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그는 즉시 인터넷을 제어 하기 위한 궁극적 인 V.M.E. 3000를 개발 하기 시작 합니다. 프로그램이 작동 하자마자 그는 세계의 거의 모든 컴퓨터를 제어 할 것입니다. 마틴 탈만, 측면을 변경 한 그의 전 보디 가드는 바그너의 대 망상 계획의 길에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V.M.E.로 구성 된 잠재적 위협을 인식 하 고 있는 똑똑하고 매혹적인 카 렌 Benedikt와 함께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