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너무너무너무 mp3 다운로드

  • Uncategorized

그것은 어떻게든 너무 많은 아름다움은 20 분 미니 앨범으로 제한 해야 하는 피팅. 더 이상, 당신은 거의 모든 섬세 한 하모니의 단 맛과 발광이 앨범 전체에 걸쳐 파괴와 체포 강도와 조화와 과시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아무것도 더 이상이 완벽 한 시의 완벽 한 섬세 한 균형을 버 릇 것 이다. 이 앨범은 아마도 훨씬 더 강력 하 고 어쿠스틱 악기의 촉각 문자에 의해 영향을, 특히, 노래에 음성을 제공 하는, 첼로의 솔직 한 울음 소리의 순간의 수와 오프 가드 사람들을 잡으려고 묶여 동시에 슬픔과 신비한 기쁨에 과잉에 애절. 이러한 화려 함에 대 한이 짧지만 강력한 노출은 ` 아무것도 없을 때 도달 ` 하 고 ` 별의 죽음에 대해 `가 발생 하는 것으로,이 청취자의 경우 처럼 청취자가 더 많은 것을 원하는 대로 떠날 것이 고,이는 리플레이의 점수를 초래할 것입니다. 그 뒤에는 경이의 많은 순간이 옵니다. 나는 이전에 앨범에 의해 이동 된 적이 있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 수 면 스테이션 ` 깜짝 놀라게 하 여 나를 촬영 하 고, 나는 Dag의 로젠 Qvist을 느끼고, 아론 마틴은 여기 기적 옆에 뭔가를 달성 했다. 그것을 경 건 하 게 접근 하 고-시인이 그것을 넣어 처럼: ` 부드럽게 트 레드 당신이 꿈에 딛 고 있기 때문에. 그의 테이크에 이미 스타와 함께 라 즈 Porumb, 그의 이름은 그의 팬 들의 입술에 가까운 성가 되고있다. 11, 000 투표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그것은 집에 최고의 음악 카테고리 상을가지고 하는 데 필요한 얼마나 많은 투표입니다.

우리는 그가 지금 더 많은 팬을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그가 정상에 남아 있기를 열망 하 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완전히 잘 아는 것은 훨씬 더 다른 예술가는 복제 할 수 없는 발입니다. 울 반 드 싱어 듀 미 므 콕 스타드는 항상 그의 영웅 들을 위해 기억 될 것 이다. 작년에 크라운 어워드에서 밤 밝은 상을 훔친 데, 그는 더 맛 있는 보인다. 울 반 들 트랙은 즉각적으로 성공 했 고, 하나님은 너무 많은 것을 이미 따라 하 고 있습니다. 참으로 예수 과잉 사랑이 너무 많습니다. 더 높은, 더 많은 영감 4 다른 노래를 계속 … … ..

예수 사랑의 우리 너무 많은 참으로 하나님은이 노래가 더 많은 음악 다운로드에 대 한 접촉 하는 당신을 축복 할 수 있습니다, 파 파 자 스트림을 따르십시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