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알툴바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Uncategorized

5 2017 월 20 일에 10 주년을 기념 하기 위해 유튜브에 노래를 업로드 하기 시작 했을 때 Namewee는 wetex, 8th 애비뉴 등 다양 한 장소를 갖춘 麻坡的華語 週年紀念版) 라는 2017 제목의 뮤직 비디오를 발표 했다. 말레이시아 조호르의 발상지 무아르. 그것은 즉시 히트 했다, 한 달에 유튜브에 100만 이상의 조회 수에 도달. 다국어 4K 비디오 다운로더 (4KVD)는 자주 업데이트 되며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명확 하 게 제공 합니다. 여기에 광고 트랩이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에서 보급 하는 것을 수행 합니다: 비디오를 최대 8K의 품질로 다운로드 하 고 많은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 URL을 복사 하 고 링크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 하 여 시작 하세요. 4KVD는 자막, 전체 재생 목록 및 채널의 모든 동영상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지원 되는 사이트는 YouTube, 비 메 오, 페이스 북과 같은 큰 이름으로 제한 됩니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무엇의 대부분을 커버.

브라우저 확장은 당신에 게 단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 하는 경우 특히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안 드 로이드와 함께 구글을 거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최신은 InsTube-그냥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무료 비디오 및 음악 다운 로더-당신은 단지 InsTube의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사이드 로드 APK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장치의 다운로드에서 그것을 찾아 설치를 클릭 합니다. (보안 설정으로 이동 하 여 ` 알 수 없는 소스 `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해야 할 수 있습니다.) YTD에서 유사한 측면 로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YouTube URL (재생 목록의 경우에도)을 복사 하려면 윙스 소프트웨어를 클릭 하 여 실행 합니다.

모든 옵션을 확인 하는 “분석기”로 시작 합니다. 이 도구는 또한 MP4에서 1920-1080 버전을 기본값으로 시도 했습니다. 나는 WebM 형식 (3840 2160 픽셀)의 4K 버전을 선택 MKV 형식의 하위 세트-당신은 .mkv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 합니다. 설정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에서 WebM을 기본으로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기 전에 백업할 여러 동영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K 575.4 MB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1 분 39 초가 걸렸습니다. Namewee 漂向北方 2017 3 월 4 일에 유튜브에 공개 된 북한의 낯선 노래에서 아시아 최고의 슈퍼 스타 왕 leehom 중 하나를 소개 했다. 2018 년 9 월 30 일, 비디오는 1억35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획득 했으며, 그는 노래를 제작 하 고 작곡 하는 것에서 가장 높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베이징에서 이주 노동자의 생활을 설명 하 고, 그가 시작 했을 때 대만에서 자신을 위해 이름을 만드는 그의 개인 여행의 반영 이기도 합니다.

[39] 비공식 채널을 통해 오프 라인으로 YouTube 동영상을 보는 것은 구글의 주머니와 비디오 제작자의 지갑에서 돈을 걸립니다. YouTube에서 프리롤 광고를 실행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생계를 만든다. 비디오 제작자의 아래 비디오에서 설명 합니다. 그것은 지금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레드를 참조 하지만, 법적 문제는 동일 하 게 유지. VidPaw 일반적인 기능을 제공 하지만 상대적으로 스파르타 인터페이스에. 유튜브에서 호스팅되는 VidPaw의 튜토리얼 비디오는 youtube가이 비디오와 관련 된 YouTube 계정이 종료 되었기 때문에 `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지금은 사이트는 1000 개 이상의 다른 사이트와 함께 작동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