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baidu 다운로드

  • Uncategorized

바이두 브라우저의 내장 된 미디어 다운로더를 사용 하면 쉽게 컴퓨터에 비디오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전화 또는 태블릿에 넣어 다시 하 고 그것을 즐길. 전반적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매우 성공적인 브라우저. 페이스 북의 통합은 잘 작동, 사이드 바는 웹 브라우징을 방해 하지 않고 편리 합니다. 인터페이스는 크롬의 거의 동일 하지만, 더 젊은 디자인. 전기 블루 (기본 색상)가 당신의 취향에 없는 경우, 바이두 브라우저는 탭 바 옆에 있는 버튼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스킨을 포함, 걱정 하지 마세요. 인터넷은 완벽 하지 않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가 도움이 여기에 있습니다. 내장 브라우저 의사가 신속 하 게 진단 하 고 일반적인 브라우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솔루션을 찾고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또한 마우스 제스처를 제공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바이두 인식 하는 모양을 그리는 탭을 열 수 있습니다, 뒤로 이동, 새로 고침 또는 모든 탭을 닫습니다. 그건 정말 뭔가 대 한 집에 쓸 수 있지만 도구 모음에 도달 하기에 너무 게으른 있어 하나 또는 두 개의 기능에 대 한 유용 합니다. 전반적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제스처 컨트롤과 미디어 다운 등 몇 가지 멋진 기능과 함께 좋은 찾고 브라우저입니다.

설치는 크롬과 매우 유사 하 고 페이스 북의 통합은 아주 잘 작동. 사이드바도 너무 방해가 되지 않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팝업 비디오 플레이어: 바이두 브라우저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있던 것을 찾기 위해 탭을 검색 갈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바이두 브라우저의 “팝업” 버튼을 클릭 하 여 자신의 창에서 웹 비디오를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크롬을가지고,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하 고 디자인을 손질 하는 경우, 결과 바이두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 PC에 대 한 바이두 브라우저 포함 된 기능으로 당신의 인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다른 브라우저에서 같은 일을 확장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처럼. 그러나 완전 한 패키지를 갖추는 것은 새로운 운영 체제에 설치 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 합니다. 바이두는 단점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쉬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는 처음에 Windows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 하도록 설계 되었지만, 최근 개선은 안 드 로이드 장치와 함께 작동 하는 바이두를 활성화 했다. 당신은 우리의 Softonic 페이지에 표준 옵션 바로 아래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두 브라우저는 스크린 샷을 캡처하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페이지의 일부 또는 전체 화면을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손질 하거나 텍스트, 색상 및 기타 기능을 추가 하는 다양 한 기본 도구를 통합 합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또한 몇 가지 좋은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장 된 바이러스 스캐너와 애드웨어 블록 함께 제공. 또한 다른 앱이 기존 보안 및 개인 정보 설정을 수정 하지 못하도록 하는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그림은 1000 단어의 가치가 있다. 여유롭게 사진을 자르기 위해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열 필요 없이 바이두 브라우저의 스크린샷 버튼을 사용 하 여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검색 이미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브라우저는 크롬을 닮은 (또는 크롬) 그것의 디자인 측면에서 그래서 거기에 당신이 이미 알고 반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경쟁 보다 바이두를 만드는 것을 보자.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