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sql 예제테이블

  • Uncategorized

sales.order_items 테이블은 판매 주문의 광고 항목을 저장합니다. 각 광고 항목은 order_id 열에 의해 지정된 판매 주문에 속합니다. production.brands 테이블에는 일렉트라, 하로, 헬러 와 같은 자전거 에 대한 브랜드 정보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CREATE TABLE을 사용하여 기존 테이블의 복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존 테이블을 사용하여 새 테이블을 만들면 새 테이블이 이전 테이블의 기존 값으로 채워집니다. production.products 테이블에는 이름, 브랜드, 카테고리, 모델 연도 및 정가와 같은 제품 정보가 저장됩니다. SQL SELECT 문은 조건을 지정하는 절(예: FROM 및 WHERE)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검색합니다. 구문은 dbo입니다. 조류 테이블은 조류 이름, 다양한 유형과 과학적인 이름을 가진 조류의 목록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시 작은 애플 리 케이 션을 테스트 하는 데 유용. production.stocks 테이블은 재고 정보 즉 특정 매장의 특정 제품의 수량을 저장합니다. sales.customers 테이블은 이름, 성, 전화, 이메일, 거리, 도시, 주 및 우편 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정보를 저장합니다. 다이어그램에서 볼 수 있듯이 BikeStores 샘플 데이터베이스에는 두 개의 스키마 판매 및 프로덕션이 있으며 이러한 스키마에는 9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sales.orders 테이블은 고객, 주문 상태, 주문 날짜, 필요한 날짜, 배송 날짜를 포함하여 판매 주문의 헤더 정보를 저장합니다. sales.stores 테이블에는 매장 정보가 포함됩니다. 각 상점에는 상점 이름, 전화 및 이메일과 같은 연락처 정보, 거리, 도시, 주 및 우편 번호를 포함한 주소가 있습니다. 이제 AngularJS 등을 사용하여 작은 aplications, 특히 단일 페이지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는 데 유용한 또 다른 표가 있습니다.

새 테이블에는 동일한 열 정의가 표시됩니다. 모든 열 또는 특정 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ales.staff 테이블에는 이름, 성을 포함한 직원의 필수 정보가 저장됩니다. 또한 이메일 및 전화와 같은 통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판매 주문에는 sales_orders 테이블에 행이 있습니다. 판매 주문에는 sales.order_items 테이블에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광고 항목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행과 열로 구성됩니다. 각 테이블에는 이름이 있어야 합니다. 팁: 빈 “사람” 테이블은 이제 SQL INSERT INTO 문으로 데이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production.categories 테이블은 어린이 자전거, 편안한 자전거 및 전기 자전거와 같은 자전거 의 범주를 저장합니다. 이제 PersonID, 성, 이름, 주소 및 도시라는 다섯 개의 열이 포함된 “사람”이라는 테이블을 만들려고 합니다. 올바른 SQL 문을 작성하여 Persons라는 새 테이블을 만듭니다. 이 표에는 주소, 지역, 도시, 국가 및 휴대폰 번호 등과 같은 직원의 기타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더미 데이터가 있는 더미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은 테이블, 프로시저, 함수 및 트리거와 같은 다른 데이터베이스 개체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BA, 데이터베이스 개발자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수준 작업을 테스트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분산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서 데이터베이스의 “백 엔드”라고도 하는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실행되어 서버의 데이터 파일을 표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로 해석합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테이블, 열, 행 및 필드를 사용하여 해당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SQL 문을 서버에 보냅니다. 그런 다음 서버는 이러한 문을 처리하고 결과 집합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 반환합니다.

직원 세부 정보 테이블에는 Employee 테이블에 대한 참조가 있습니다. (위의 예 참조) 크기 매개 변수는 테이블 열의 최대 길이를 지정합니다. SQL 프로그래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인디애나 대학교 학생, 교수진 및 교직원이 IT 교육에서 자가 학습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 라인 항목에는 제품, 주문 수량, 정가 및 할인이 포함됩니다. 참조: SQL Server용 NorthWind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각 제품은 brand_id 열에서 지정한 브랜드에 속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