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곽진언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진 언이 영적인 에너지를 생성 하는 성스러운 음절의 조합입니다. 진 언이 기도가 아니며, 성 찬으로 암송 되는 성스러운 긍정의 확언입니다. 산스크리트어에서 ` 남자 ` 라는 말은 생각 하는 것이 고, ` Tra ` 라는 단어는 물리적 세계에서 자유로운 것을 의미 하는 ` Trai `에서 온다. 조합이 두 단어는 `만 트 라 `를 제공 합니다,이는 의미, 해방 하 고 보호 하는 생각. 이 페이지는 신들에 게 노래 하 고 당신의 카 타 노래와 함께 매일 그들에 게 권한을 부여 하는 마법의 부적에 대 한 사용을 의미 하는 산스크리트어의 모든 카 타 (` Ghata `)를 포함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부적과 신의 동상에 제대로 Bucha을 할 수 있도록 우리가 가능한 한 많은 카 타를 추가로 목록이 성장 하 고 성장할 것입니다. 카 타 찬 팅은 주 부처는 깨달음의 원인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 중 하나 이며, 또한 사마디 명상과 마법의 심 령 힘을 개발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 주어진만은 배운 산스크리트어 학자, 닥터 K.C. Sharma에 의해 만들어진 명확한 암송의 녹음 MP3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만 트 라 MP3 파일을 시스템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P3와 함께 당신은 또한 텍스트 파일을 받게 됩니다. 이 텍스트 파일은 영어 뿐만 아니라,만 트 라를 긍정의 올바른 방법을 설명 하는 지침 뿐만 아니라, 그 특정만 트의 대 본을 포함 한다. 당신은 오디오를 들을 때, 자막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만 트 라 암송의 사전 지식을 소유 하는 경우에도 쉽게, 각 성가를 긍정의 정통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로만 트 라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영적인 벨소리로 통화를 받을. 자세한 내용은만을 클릭 하십시오. 각 성가는 해당 부적을 통해 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적절 한 부적과 조합 하 여 성가를 암송 하는 것은 더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가와 부적은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즉, 진 언이 부적 없이 긍정적 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Supawadee는 종종 아버지의 출장에 동행 하곤 했다.

이 여행 중 하나에 그녀는 불교에 대 한 설 교를 듣고 발견 했다. 설 교의 말씀은 완벽 한 의미를 만드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그녀는 즉시 불교로 변환. 곽 낭의 이미지를 가진 부적을 쓰고 있는 것도 매우 흔 합니다. 이것은 이동 하는 사람들에 게 실용적입니다. Supawadee은 매우 헌신적인 불교 였다. 가 사바는 오랜 시간 동안 Supawadee의 성실 함을 눈치 챘 고 매우 감동 했습니다. 그것이 일어난 대로 Gasaba는 Arahant, 가치가 발음 된 사람, 완벽 한 사람. 그녀의 권리 손은 흔들며 것 같다. 이것은 그 손짓 운동은 부와 고객을 유치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낭 곽은 부의 태국 여신 이다. 그녀는 태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여신은 돈과 번영을 가져온다.

카 타 Bucha는 전 세계의 태국 불교의 확산으로 국제화 되 고 그 의미의 기원은 산스크리트어/데바히리 `가 타 푸 자 `에서 파생 된 태국 언어 용어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