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오리지널 테트리스 다운로드

  • Uncategorized

테트리스는 1984-86에서 개발 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알 렉 시 파지 노브 (Pazhitnov), 드미트리 파베츠키, 그리고 나. Pa지터 노브와 Pavlovsky는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의 컴퓨터 센터에서 컴퓨터 엔지니어 였습니다. 저는 16 세의 고 등 학생 이었습니다. 내 컴퓨터 과학 교사 Arkady Borkovsky 스키는 내가 일하고 IBM Pc와 함께 연주 컴퓨터 센터로 나를 가져왔다. 나는 신속 하 게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다양 한 재미 있는 컴퓨터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즐겼다. 도스 박스를 설치 하면 DOS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DOS를 위한 테트리스 클래식을 포함 하 여 Soft32 다운로더는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를 시작 합니다. Soft32 다운로더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되지 않으며 사용자는 Soft32 다운로더 실행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 해야 합니다. 레드 불 마인드 게이머와 테트리스 회사는 흥미로운 기회에 대 한 글로벌 게임 잼 2019에서 팀을 구성 하 고 있습니다. 테트리스 테마는 테트리스의 불가분의 부분 뿐만 아니라, 다양 한 상황에 맞는 환상적인 곡입니다. 그냥 닌텐도에서 오래 된 학교 테트리스를 재생 합니다. 우리가 함께 일 하기 시작한 지 몇 달 후, Pa지터 노브는 테트리스 아이디어를 제공 했습니다. 우리가 만나기 전에 그는 유전 공학 이라는 컴퓨터 게임을 했다.

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커서 키를 사용 하 여 화면 주위에 4 평방 조각 (정방 아미노)을 이동 했다. 플레이어는 다양 한 모양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게임의 정확한 목표를 기억 하지 않지만, 오히려 무딘 보였다. 결정적으로 테트리스의 최고의 버전 중 하나, 적. 이러한 훌륭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음악 … 오 이런!. 난 그냥 하나의 오래 된 백업 HDD 이미지를 탐색 하는 동안이 게임의 복사본을 발견 했습니다. 얼마나 폭발! 함께 게임을 판매 하는 것에 대 한 pa지터 노브의 노력은 실패 했습니다. 우리는 테트리스를 포함 한 게임의 무료 사본을 친구에 게 제공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게임은 빠르게 퍼져 있습니다.

테트리스의 자유 분산 PC 버전은 소련에서 외부 있어 외국 회사는 라이센스 테트리스에 관심을 표명 할 때, Pa지터는 모든 게임 하지만 테트리스를 포기 하기로 결정 했다. 결정은 Pavlovsky 매우 불행 하 고 우리의 팀을 파괴 했다. 6 월 3 일 테트리스와 산리오를 선보이는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준비 하세요! 테트리스의 목표는 블록의 수평선을 취소 하 여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매트릭스 (재생 필드) 내부에 떨어지는 Tetriminos를 회전, 이동 및 삭제 해야 합니다. 선은 블록으로 채워지고 빈 공간이 없는 경우 지워집니다. 라인이 지워지면 레벨이 증가 하 고 Tetriminos가 더 빨리 떨어지기 때문에 게임을 점진적으로 어렵게 합니다. 블록은 경기장의 상단 위에 착륙 하는 경우, 게임은 끝났습니다. 게임 이름 “테트리스” 순전히 Alexey의 생각 이었다. 이 단어는 ` 테 트 아미노 `와 ` 테니스 `의 조합입니다.

나는 그것이 러시아어로 조금 이상 하 게 들릴 것 이라고 생각 하지만, Pa지터 노브는 게임에 게이 이름을 부여 고집 했다. 테트리스 때로는 예기치 않은 조직과 사람들에 대 한 수익을 많이 생성 하 고 몇 가지 불쾌 한 법적 충돌을 발생 했습니다. 당신은 데이비드 Sheff에 의해 이상 책 게임에서 이야기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2003-2004에서 촬영 한 흥미로운 BBC 다큐멘터리는 일부 이벤트를 묘사 하 고 비즈니스 혼란에 관련 된 몇 가지 주요 사람들의 견해를 제시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