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vsc3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우리는 VSC의 DXi 버전을 권장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것은 VSC3 보다 훨씬 낮은 레이턴시를 가질 수 있다 (2) 그것은 MIDI, 리얼 드럼 및 오디오 트랙 사이에 더 나은 동기화를 제공 합니다 (3) 그리고 그것은 빠르고 쉽게 WAV에 직접 렌더링을 할 수 있습니다/ MP3/WMA 오디오 파일. 롤랜드 VSC, VSC3 (독립형 MIDI 버전) 및 VSC-DXi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2007 및 그 이상의 대역 내 박스와 함께 DXi 플러그인 버전을 사용 해야 합니다. . 내가 들어 본 최고의 압축기 중 하나, 기간. 그것은 들어오는 신호와 모양 역학에 응답 하는 방법은 플러그인이 좋은 또는 보다 더 나은 소리 수 있는지 여부에 대 한 의심을 제거 … 당신이 그 구성 요소를 선택 취소 하지 않는 한, 밴드-에-박스® (버전 2010 이상)를 설치 하면 더 읽기, 그것은 자동으로 코요테 웨이브 테이블을 설치 합니다. 또한® 도움말 메뉴 항목을 선택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코요테 웨이브 신 스를 설치”, 또는 직접 SetupCoyoteWT 파일을 사용 하 여 수동으로 상자® 폴더에. 2010의 밴드-인-박스®의 초기 버전을 구입 한 경우, 당신은 우리의 사이트에서 2010 업데이트 패치를 다운로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GIF [이미지: logo_vsc_400x250, 7kb → 웹 사용을 위한 72 dpi].

14 일 완전 한 기능 시험을 시작 하려면: 간단 하 게 다운로드 하 고이 페이지에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다음 플러그인 얼라이언스 계정 정보를 사용 하 여 DAW 내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 동글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 난 그냥 당신이 내가 지난 몇 개월 동안 플러그인의 대부분을 구입 한 알고 싶었다. 당신의 장비는 정말 놀랍습니다! 그들 없이 혼합 하 고 마스터 할 수 없습니다. 이 우수한 만들기 위한 감사 합니다 순전히 … 자세히 보기 “VCA 압축기의 메르세데스”-빈티지 킹 VSC-DXi를 선택한 후에는 DirectX 플러그인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이제 “MIDI 출력 드라이버” 대신에, 밴드-인-박스® 재생을 위해 DXi 플러그인을 사용 합니다. 확인을 눌러 MIDI 드라이버 설정 대화 상자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DirectX 창으로 돌아가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메인 밴드-인-박스® 도구 모음에서 DXi 신디사이저 버튼을 누르는 것입니다. 명령 줄 매개 변수 “/m”을 최소화 하 여 실행 하 고 이전 오디오 전송을 자동으로 시작 하도록 “/r”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관리자를 사용 하면 시스템에 필요한 플러그인 얼라이언스 제품 및 형식을 선택,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 …

이것은 PA에서 또 다른 압축기 아니다. 나는 많은 상황에서 드럼 키스 응용 프로그램에 보컬에서 모든 것에이 압축기를 사용 합니다. 맛 있는 투명성 뿐만 아니라 … 더 읽기 빈티지 킹 USA는 “VCA 압축기의 메르세데스” 라고 부릅니다. VSC-DXi는 32 비트 버전의 Windows Vista 및 7과 호환 되지만 64 비트 버전과 호환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Windows 7 컴퓨터에는 기본적으로 64 비트 운영 체제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64 비트 운영 체제가 있는 경우, 코요테 웨이브 테이블 (2010 이상에 포함), ForteDXi 또는 TTS-1 소프트 신디사이저는 가능한 대안입니다. 뮌헨의 버티고 사운드는 현대, 하이테크 디자인의 최고의 과거의 최고의 음향 자질을 통합 하고자 하는 제품의 존경 받는 제조 업체. 첫 번째 하드웨어 제품,… VSC 브로셔 2018-독일어 (영어) 이미지: vsc-3_2762 크기: 2.5 MB, 해상도: 4974 x 3316 px 무료 © VSC/클 라우 디 아 블 라스-셴 너.

SSE2 명령어 세트를 갖춘 PCIntel 호환 CPU (펜티엄 4 호환 또는 그 이상) DirectX 플러그인 창에서 VST 또는 VSTi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