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의사소통 예제

  • Uncategorized

커뮤니케이션 팁: 다양한 의사소통 기술은 효과적인 대화를 위해 공생적인 방식으로 함께 작동합니다 – 반사는 청취 능력을 강화하고 눈 접촉은 구두 지침을 향상시킵니다. 여러분의 의나 가르침은 불필요한 단어와 예의 바다에서 길을 잃어서는 안 됩니다. 램블링은 전문적이지 않고 혼란스럽고 청취자가 여러분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 직장에서 해로운 결과. 서면 통신: 편지, 이메일, 소셜 미디어, 책, 잡지, 인터넷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합니다. 최근까지,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작가와 출판사는 서면 단어를 전달할 때 매우 강력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모두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작성하고 게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이 폭발적일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좋은 의사 소통 기술의 기본 예 중 하나입니다. 피드백을 제공하면 수동적인 청취자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비언어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미소 등 한숨.

통신은 식물 유기체 내에서 관찰, 즉 식물 세포 내에서 식물 세포 사이, 동일 하거나 관련 된 종의 식물 사이, 그리고 식물과 비 식물 유기 체 사이, 특히 루트 영역에서. 식물 뿌리는 뿌리 줄기 박테리아와 통신, 곰 팡이, 그리고 토양 내에서 곤충. 최근 연구는 미생물 식물 통신 과정의 대부분은 신경 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5] 식물은 또한 초본 공격 행동에 노출 될 때 휘발성을 통해 통신, 따라서 이웃 식물경고. [36] 병렬로 그들은 이 초식 동물을 공격하는 기생충을 유치하기 위해 다른 휘발성을 생성합니다. 과거의 예, 숫자 및 정량화 가능한 업적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말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통신 기술 예입니다 : 통신은 인간, 식물 및 동물에서만 사용되는 도구가 아니라 박테리아와 같은 미생물에 의해 사용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쿼럼 감지라고 합니다. 쿼럼 감지를 통해 박테리아는 세포의 밀도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유전자 발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그램 양성 및 그램 부정적인 박테리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V. harveyi와 V.

fischeri 같이 해양 미생물에서 Fuqua 외에 의해 처음으로 관찰되었습니다. [37] 약간 더 복잡한 형태로 보낸 자와 수신기는 상호 적으로 연결된다. 구성적 모델 또는 건설주의적 견해라고 하는 이 두 번째 의사 소통 태도는 개인이 메시지를 해석하는 방식의 결정 요인으로 어떻게 의사소통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