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 알고리즘 예제
즉, r이 hmin(A) = hmin(B) 및 0이 면 임의 변수인 경우, r은 분산이 너무 높어 자체적으로 유용할 수 있지만 J(A,B)의 편견없는 추정기입니다. MinHash 스키마의 아이디어는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된 여러 변수를 함께 평균화하여 분산을 줄이는 것입니다. 해싱 알고리즘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T는 정말 빠른 산업이며 이는 해싱 알고리즘까지 확장됩니다. MD5는 .NET Framework에 포함된 가장 빠른 해시 알고리즘이지만 상대적으로 작은 해시 코드 크기로 인해 무차별 암호 대입 및 생일 공격에 더 취약합니다. 결정성은 함수의 재사용의 컨텍스트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Python은 해시 함수가 해시할 입력 외에 파이썬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 한 번 생성되는 무작위 시드를 사용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4] 파이썬 해시는 한 번의 실행 내에서 사용될 때 여전히 유효한 해시 함수입니다. 그러나 값이 유지되면(예: 디스크에 기록됨) 다음 실행에서 임의 값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유효한 해시 값으로 처리될 수 없습니다. NSA는 변경이 암호화 보안을 감소 원래 알고리즘의 결함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NSA는 이 결함을 설명한 적이 없으며, 암호화폐의 편집증적 세계가 알고리즘을 분석하는 데 수천 시간을 할애하여 정부의 두개골 두개골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SHA-1에 의도적으로 도입 된 약점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약점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SHA-1은 보안 알고리즘으로 간주됩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해시 함수는 해시 알고리즘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미리 설정된 길이의 해시 값을 얻으려면 먼저 입력 데이터를 고정 크기의 블록으로 나눕니다. 해시 함수가 고정 된 길이의 데이터를 가져 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블록을 `데이터 블록`이라고 합니다. 이는 아래 이미지에서 보여 주어진 것입니다. 출력 또는 해시의 길이는 해시 알고리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해시 알고리즘 또는 함수의 해시 길이는 160비트에서 512비트입니다. 국가안보국(NSA)은 1993년에 보안 해시 알고리즘(SHA)을 설계했으며, 국립 표준 기술 연구소(NIST)는 이를 연방 정보 처리 표준(FIPS) 180으로 발표하여 정부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NSA는 발행 직후 표준을 철회하여 해시 함수를 약간 수정한 SHA-1로 대체했습니다. 해시 함수는 위에 나열된 속성에 따라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단방향 함수라고도 합니다.
공격자가 해시 함수를 쉽게 되돌릴 수 있다면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암호화에는 단방향 해시 함수가 필요합니다. 특정 체크섬 또는 지문 알고리즘을 해시 함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 중 일부는 임의로 긴 문자열 데이터 z를 매핑합니다., 어떤 일반적인 실제 분포-아무리 균일 하 고 종속-32 비트 또는 64 비트 문자열에, 하나는 0에서 n – 1에서 해시 값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력이 항상 출력의 길이의 1.5배를 생성하면 해시 함수가 해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커가 36자 의 출력을 본 경우 입력이 24자임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보내기 전에 User1은 해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에 대한 체크섬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 자체와 함께 보냅니다. User2는 파일과 체크섬을 모두 수신합니다. 이제 받은 파일에서 동일한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무엇입니까? 해시가 개별이므로 동일한 해시를 가진 다른 파일이 있을 수 없으며 개별 파일에 대해 항상 동일해야 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횟수에 관계없이 항상 동일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제 User2는 두 해시를 모두 비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