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코딩 예제 사이트

  • Uncategorized

이 사이트는 모든 유형의 개발자를위한 필수 정보의 풍부한 호스팅 구글의 개발자 포털과 함께 손에 손을 간다. 우리는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에서 그것을 확인 하기 전에 에 바닥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두 번째 걸릴 해야. 주목할 만한 것은 텍스트에 사용하려는 모든 기호가 html로 특별한 코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작권 기호는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디자인하고 간단하고 쉬운 단계로 우리의 첫 번째 웹 사이트를 코딩할 거야. 이 튜토리얼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표준을 준수 웹 사이트를 작성하는 도구를 제공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초보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Codecademy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코스 작업 영역은 매우 고급이며 코드 영역에서 놀고 변경시 올바른 업데이트에서 실시간 웹 페이지를 볼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전체 브라우저 창에서 웹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체 화면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웹 호스팅을 받고 SFTP/SSH를 통해 웹 사이트 파일을 전송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건 좋은 아이디어–앞으로 게시물에 대 한 마음에 그것을 유지 합니다! HTML 문에 대한 기본 구문을 잊어 버릴 때마다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확인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중 하나는 HTML Dog입니다. 이 사이트는 잘 설계되어 있으며, 웹 디자인 웹 사이트의 90 %와는 달리 1990 년대에 지어졌으며 결코 업데이트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형식은 간단하고 빠릅니다 – 메인 페이지의 Example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레이아웃, 색칠, 텍스트 등과 같은 HTML 요소 목록이 표시됩니다. 유용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측면에서 W3학교와 같은 수준에있는 또 다른 사이트는 Quackit입니다. 예, 이름은 조금 구피,하지만 사이트는 유용한 예제의 볼륨을 제공합니다. 이 코드 패키지에는 샘플 사이트에 대한 시작 파일 집합과 Jekyll을 사용하는 전체 사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크 태그는 태그로 작성됩니다.

이 A는 보트 앵커와 같은 두 웹 사이트를 연결하는 링크가 보트를 고정하는 것과 연결되기 때문에 “앵커”를 의미합니다. 사이트를 탐색할 때 더 많은 놀라움이 있습니다. “소수의 경우, 우리는 즐거운 사고를 사랑하고 탐험을 장려합니다”라고 소수의 공동 창립자이자 컨퍼런스 주최자인 알튼 로리(Arlton Lowry)는 말합니다. 탐험의 그들의 철학에 가까운 집착, 사이트 (우리는 그들 모두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코나미 코드를 타격하려고!)에 흩어져 숨겨진 보석이있다. 모든 언어를 학습하기위한 가장 잘 알려진 웹 사이트 중 하나는 분명히 Codecademy입니다. 그리고 기본 HTML을 학습에 관해서, Codecademy는 HTML과 CSS 과정을 사용하여 첫 번째 웹 사이트와 실망하지 않습니다 [깨진 링크 제거].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모든 H 태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제목,

자막, 때로는 섹션

제목에 사용합니다. 을 통해 사용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프론트 엔드 CSS 와 자바 스크립트에 관심이 있다면, CodePen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일반 잼, 도전 및 쇼케이스는 초보자부터 업계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 한데 모읍시다. CodePen은 모션 그래픽을 만드는 방법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Mo.JS와 함께 아름다운 코딩 된 웹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Mo.JS와 함께 아름다운 코딩 된 웹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스릴을 원하십니까? 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바 스크립트로 CodePen에서 조작 할 수있는 모션 그래픽 라이브러리 인 mo.j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바 스크립트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로 자세히 보기. Shopify를 사용하여 구축된 이 웹사이트는 라이프스타일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혼합합니다. 그 결과 Allbirds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에 대한 느낌을 주는 즐거운 경험이 탄생했습니다. 체크 아웃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akeUseOf의 HTML 예제의 자신의 목록 그 거 야 당신의 방법에 시작. 이 목록의 각 사이트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코드 예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신 웹은 놀라운 리소스이며 이러한 코드 커뮤니티와 함께 브라우저 내에서 코드를 테스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Appy Fizz는 `과일 음료의 샴페인`으로 자신을 묘사하는 스파클링 음료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