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라인밸런싱 예제

  • Uncategorized

조립 라인 밸런싱 • 작업은 짧은 기간동안 일련의 기본 작업으로 나뉩니다. • 각 작업에 다른 작업자를 할당하는 것은 비실용적이며, 대신 작업은 워크 스테이션에 할당된 관리 번들로 그룹화됩니다. • 목표는 근로자의 유휴 시간을 최소화하고 노동 및 장비의 높은 활용도를 제공하는 작업 그룹을 얻는 것입니다. 이 목표는 거의 동등한 시간 요구 사항 (균형)을 나타내는 그룹을 디자인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불균형 라인은 사기 문제를 생성하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문제: 공장의 아래 제품은 조립 라인에서 조립됩니다. 워크스테이션 주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균형을 찾으려면 이 프로세스를 다시 정렬해야 합니다. 조립 라인 밸런싱은 특정 기간 내에 특정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의도된 생산 속도를 설정하는 생산 전략입니다. 또한 조립 라인을 효과적으로 설계해야 하며 작업과제를 작업자, 기계 및 워크스테이션에 배포하여 생산 공정의 모든 라인 세그먼트를 시간 프레임 내에 충족하고 사용 가능한 생산 용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라인 밸런싱은 최소 또는 0이상적인 시간으로 필요한 생산 속도를 충족하기 위해 조립 라인의 각 작업에 대해 적절한 수의 작업자 또는 기계를 할당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제조 현장에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몇 년 동안 연산자 기계 균형 방법론을 사용하고있다. 이 방법의 목표는 고객에게 판매하는 “사물”을 만드는 데 인력과 기계가 걸리는 시간을 더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원자재를 완제품으로 변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이해하면 작업자와 기계 시간의 균형을 맞추어 작업 중 대기 시간 낭비를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아래 표시된 예(실제 최근 프로젝트의 경우)에서는 주어진 주기에서 반복 가능한 각 작업 콘텐츠와 관련하여 균등하게 균형을 이루지 못한 8명의 연산자가 한 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 콘텐츠가 가장 적은 작업자와 작업 콘텐츠가 가장 많은 작업자 간의 시간은 정확히 4분입니다. 이 8인 라인의 계산된 라인 밸런스는 64%로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밸런스 지연은 조립 라인의 이상적인 시간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기존 조립 라인을 사용하면 하루에 1080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는 팀이 생각해 온 것입니다. 몇 가지 목표 교육 및 프로세스 kaizen을 얻은 후 우리는 전체 프로세스에서 시간을 줄일 수 있었다. 우리는 5.2 분의 takt 시간으로 한 줄대신 10.5 분의 takt 시간에 두 개의 라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세 사업자 간의 총 작업 내용의 균형을 맞추어 takt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형태의 대기를 싫어. 어렸을 때부터 기다리는 것이 싫었고, 오늘날에도 어른이 되어 요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크리스마스 아침에 선물을 열기 위해 기다리거나 놀이 공원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이제 나는 성인이되었으므로 나는 교통 체증에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간호사가 “나와 함께 있을 거야”라고 말했을 때 의사 사무실에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나는 식료품점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며, 특히 누군가가 수표를 쓰는 것을 볼 때.

천국은 그들이 쿠폰의 스택을 가지고 금지! 이중, 더 나은 균형 라인을 통해 운영자의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써 운영 간에 WIP 인벤토리를 여러 단위에서 하나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완제품 재고가 진행되는 한, 이러한 단위의 대부분은 주문합니다. 복합 대기 시간을 예 A에서 예제 B로 줄임으로써 재고 낭비를 명확하게 줄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