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슈퍼와이 다운로드

  • Uncategorized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다소 위협적 이지만, 고급 사용자는 비디오 처리에 관해서이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완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용감한 설치.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고급 WMA 워크샵: 고급 WMA 워크샵은 편집 옵션의 넓은 범위를 사용 하 여 WMA 8 형식으로 WAV 및 MP3 파일을 변환 할 수 있도록 하는 복잡 한 도구입니다. 비디오: 3GP, 3G2, ASF, AVI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에 MP2를 설치 하 여 사용자의 미디어 콘텐츠를 다시 인코딩할 수 있으며,이 경우에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매체의 내용에 대 한 재입력을 할 수 있는 것이 가능 하며,이를 이용 하기 위해, 여러분은이를 가장 인기 있는 장치에. 클 라이너, aber는 CD-리 퍼와 MP3 인코더: Mit 더 소프트웨어는 오디오 CD를 통해 MP3를 제공 합니다. Mit 뎀 kostenlosen 도구 “모든 비디오 컨버터” wandeln Sie 비디오 알 레 덴 크 이끼 메이 트 um. 지원 되는 형식의 수가 너무 크면, 우리는 아이폰, 안 드 로이드 또는 PSP와 같은 휴대용 장치에 대 한 비디오를 인코딩 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알려에 자신을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슈퍼 이스트 인 Konvertier-베 르 크 지, 다스 어 머에서 레 즈 체 Zeit 주 häufig 나 하 사용 telefoniert와 viel Zusatz-도구 aus fragwürdigen Quellen 미트 리 fert.

베 세르: 엑스 미디어 레코딩, 소가 르 mit noch 렌더링 프로필 및 우베 르 시 클 리에 버. SUPER의 단일 창 인터페이스는 오디오 및 비디오로 구분 되며 출력 옵션의 선택은 상단의 세 가지 드롭다운 메뉴를 통해 수행 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꽤 몇 가지 형식이 있습니다. 슈퍼는 소니 에릭슨과 노키아 휴대 전화에 사용 하기 위해 애플 아이팟, 소니 PSP 및 3gp와 같은 최근 장치에서 재생 하는 영화와 음악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64에서 9792 Kbps까지 거 대 한 비트 전송률 메뉴를 통해 변환 프로세스를 진정으로 최적화 하 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SUPER는 2 개의 비디오 코덱 출력 (H263 및 MPEG-4)과 3 개 오디오 코덱 (AAC, AMR 광대역 및 협대역)을 제공 합니다. 익 스 펜더 베이 칩 mit sauberem 설치: Der “무료 오디오 컨버터” konvertiert kostenlos 베 르 시에 넨 오디오-데이트 … Mpeg 중재자: MPEG 중재자는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MPEG 비디오 스트림을 변환 하는 데 도움과 동시에 그것은 당신에 게 필터를 적용 하 고 기본 편집 옵션을 사용의 가능성을 제공 합니다. 용감한 블록 원치 않는 콘텐츠 기본적으로 하 고 오디오 측면에 카운트를 유지, 슈퍼는 개별 트랙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디오는 하나의 채널과 하나의 샘플링 주파수 (8000)로 제한 됩니다.

그것은 슈퍼 비디오 변환에 더 적합 한 것 같다. 다행히 SUPER는 오디오 및 비디오 모두에 대 한 괜찮은 변환 프로세스를 보장, ff mpeg 또는 mencoder와 같은 인식 인코더를 포함 한다. 슈퍼 이스트 인 kostenloses-Programm 나 히 주 알 레 오디오-운 드 Videoformate. 설명서를 읽거나 장시간 교육을 받지 않고 모든 멀티미디어 파일을 변환 (인코딩) 하거나 재생 하는 간단 하면서도 효율적인 도구가 필요한 경우 SUPER는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무료 WebM 인코더: 무료 WebM 인코더는 표준 옵션을 사용 하 여 비디오 파일을 새로운 WebM 형식으로 변환 합니다. Fotostrecke: 그래서 호두 선 시 덴 Formatler 슈퍼 richtig 컴퓨터의 진화는 사용자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멀티미디어 데스크톱 애플 리 케이 션을 향한 경향을 밝혀, 비디오를 시청, 그물을 서핑, 작업 및 보기 사진 앨범. 당신은 미디어 파일의 보류를 받은 경우, 당신은 아마 다른 장치에 그들을 전송 하거나 한 번에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재생 하기 위해 파일을 변환 했다. 슈퍼는 잘 제시 인터페이스와 옵션의 슬루 덕분에 오디오 및 비디오 변환 바람을 만든다. 인터페이스의 하단에 있는 버튼을 사용 하 여 파일을 재생 하 고 그들을 변환 한 후 품질을 확인 합니다. 플레이어 옵션 버튼은 화면, 채도, 색조, 밝기 및 콘트라스트와 같은 비디오 기능을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변환 되거나 변환 되기를 기다리는 모든 파일이 목록에 표시 되며 스트리밍 링크 및 출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는 심지어 사용자의 klutziest 사용 하기에 충분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우 오픈 미디어 컨버터입니다.

Search